품질경영

(주)진성이엔지는 철저한 품질 관리를 위해 ISO 인증을 취득 후 품질경영방침을 확립하여, 품질은 고객만족의 의한 최소한의 조건임을
인지하고 고객에게 부합한 최고의 결과물을 전달해 드리기 위해, CEO를 비롯하여 전 임직원은 아래와 같이 실천합니다.

무결점
품질경영 표준 매뉴얼 숙지
RISK ZERO 품질 예방활동 실천
품질의식 강화를 위한 정기교육
고객의 요구 사항을 정확히 파악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지향
신뢰감
주기적 품질점검 프로세서 적용
법적 규제사항을 모든 업무에 반영
고객 밀착형 맞춤 품질경영 운영
업무 표준화 실시 불필요 요소 사전 제거
설계/시공/운영 통합 서비스 제공
지속성
전사적 참여 품질관리 문화 창출
품질 우수 사업장 선정 및 포상
품질경영 진단 및 주기적 분석
실패 사례 노출 및 공유 개선책 마련
지속적 품질 내부 심사 및 효과성 평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