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주)진성이엔지는 철저한 품질 관리를 위해 ISO 인증을 취득 후 품질경영방침을 확립하여, 품질은 고객만족을 위한 최소한의 조건임을
인지하고 고객에게 부합한 최고의 결과물을 전달해 드리기 위해, CEO를 비롯하여 전 임직원은 아래와 같이 실천합니다.
- 무결점
- 품질경영 표준 매뉴얼 숙지
- RISK ZERO 품질 예방활동 실천
- 품질의식 강화를 위한 정기교육
- 고객의 요구 사항을 정확히 파악
-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지향
- 신뢰감
- 주기적 품질점검 프로세서 적용
- 법적 규제사항을 모든 업무에 반영
- 고객 밀착형 맞춤 품질경영 운영
- 업무 표준화 실시 불필요 요소 사전 제거
- 설계/시공/운영 통합 서비스 제공
- 지속성
- 전사적 참여 품질관리 문화 창출
- 품질 우수 사업장 선정 및 포상
- 품질경영 진단 및 주기적 분석
- 실패 사례 노출 및 공유 개선책 마련
- 지속적 품질 내부 심사 및 효과성 평가